5 단계 수강절차
STEP 01회원등록
법인회원은 회원가입 및 결제가 필요없습니다.
법인회원은 학습대상자 명단과 내역을 교육담당자로부터 직접 받아서 회원가입을 해드립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및 수강절차 등은 개별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 회원사의 요청에 따라 직접 회원가입이 필요한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STEP 02 수업예약 및 자가테스트
학습지원센터의 안내에 따라 학습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직접 강사선택, 수업예약을 진행합니다. (자유예약)
화상수업을 선택하신 경우 첫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화상캠과 해드셋등 장비를 준비하고
자가테스트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스마트화상수업을 선택하신 경우, 내장된 마이크와 스피커로 수업진행이 가능하지만
이어폰을 준비해 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회원사의 요청에 따라 고정예약(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진행)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STEP 03진도 및 수료관리
법인회원사별로 수료기준에 따라 전담학습매니저가 정기적인 상담을 진행합니다.
수료기준은 일반적으로 출석률(월별 또는 차시별)을 적용합니다.
(*) 수료기준은 회원사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70%이상 수강해야 수료처리됩니다.
(*) 회원사에 따라 레벨테스트와 설문참여를 반드시 해야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를 드립니다.
STEP 04설문조사
학습지원센터의 안내에 따라 학습페이지에 로그인하고 강사선택, 수업예약을 진행합니다.
첫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자가테스트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 회원사의 요청에 따라 고정예약(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진행)인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STEP 05수료결과 보고
학습기간이 종료되면 교육담당자에게
학습결과를 보고드립니다.
학습결과 보고에는
학습자별 수료여부,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른 향상도 측정, 설문조사 결과 등을 포함합니다.